동물짤'하트'로 주인 심장을 폭행하는 고양이

’하트’로 주인 심장을 폭행하는 고양이

[애니멀프레스] 얼굴과 몸에 하트모양의 얼룩이 새겨져 있는 고양이가 나타나 세상 많은 집사들의 심장을 폭행하고 있다고합니다.

어느각도로 보더라도 모양은 하트의 모양, 이 고양이의 사진은 최근 각종 SNS에 올르고 공유되며 일파만파 퍼져나갔는데요.

처음에는 합성으로 오해받기도 했으나, 주인이 자신이 원본 사진업로더이며 하트 고양이의 주인이라 밝히며 올린 사진으로 오해는 일단락되고, 그가 올린 사진때문에 하트고양이의 인기는 다시 SNS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하트고양이는 코와 가슴, 양발을 모으면 생기는 하트까지 총 3개의 하트를 갖고 있죠!

존재자체만으로도 귀여운 하트고양이지만 주인의 말에 따르면 백미는 성격이라고하는데요?

주인이 사료를 깜빡하고 안주면 가끔 삐지는 성격을 갖고있지만 뾰로퉁한 모습일 때도 하트를 날리는 모습을 취하기에 집사는 자신을 향한 고백을 매일 받으며, 하트고양이와 함께하면 행복하지 않은 날이 없다고 말합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3단 콤보라니.. 1개는 봤어도 저렇게 사랑많은 친구는 처음보네요.”, “고양이는 존재 자체가 사랑이란는데, 쟤는 진짜 사랑이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12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2월 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해 주도록 하세요. 너무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60년생 -되로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