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프레스] 비행기에 무임승차한 고양이의 영상이 공개되며 누리꾼들을 미소짓게 하고 있습니다.
23일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공개된 영상 속엔 두 남녀가 평온하게 비행을 즐기는 도중에 날개에서 고양이가 갑자기 나타나 운전자와 승객 모두가 놀라는 장면이 담겨있었습니다.
고양이는 이륙전까지 비행기의 날개에서 자고 있다가 이륙하는 소리와 하늘 위의 강한 바람에 눈을 뜬 것으로 보이는데요.
비행기를 조종하던 남성은 고양이를 발견하고 옆에 앉은 여성이 놀랄까봐 천천히 고양이에 관한 이야기를 꺼내며 고양이가 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여성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옆을 바라 본 뒤에 조금의 놀람과 함께 이 상황이 웃기기도하고 고양이가 걱정되기도 하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 둘은 바로 비행기를 천천히 착륙시켰고, 착륙 후에 남성은 바로 고양이를 내려주었습니다.
남성에 따르면 고양이는 착륙 이후에도 날개위에서 얼어 붙은 채로 털이 곤두선 채로 한동안 꿈쩍않고 비행기 날개만 잡고 있었다고 합니다.
운전한 남성으로 알려진 게시자 ‘로메인 잰톳’은 유튜브에 “비행 전에 점검의 중요성을 알았습니다.”며 “고양이는 결국 혼자서 사뿐 바닥을 밟고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