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내친구를?" 친구를 발로 걷어찬 남성의 자동차에 사이다 복수극을 벌인 강아지

“감히 내친구를?” 친구를 발로 걷어찬 남성의 자동차에 사이다 복수극을 벌인 강아지

[애니멀프레스] 중국 매체 CCTV뉴스와 영국 일간지 메트로(Metro) 등은 2015년 친구를 발로 걷어찬 운전자에게 복수극을 벌인 강아지의 사진과 영상을 보도하며 많은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당시의 사연은 이렇다고합니다. 중국의 남서부에 위치한 충칭시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 차를 세우려던 남성은 주차장 진입로 앞에 강아지가 누워있는 것을 보고, 비키라는 듯이 발로 강아지의 배를 걷어 찼다고 합니다.

강아지-의리-우정
@China news_CCTV

배를 맞은 강아지는 외마디 비명과 함께 현장을 도망갔는데 남성은 게의치 않고 그 자리에 차량을 주차한 뒤 아파트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잠시 후에 남성에게 복부를 얻어 맞은 강아지는 자신의 친구로 보이는 강아지들을 불렀고, 폭력을 휘두룬 남성 자동차 앞으로 모였습니다.

주차장에 세워져 있는 차 앞으로 일렬 맞춘 강아지들은 갑자기 친구를 괴롭힌 남성의 차를 향해 이빨질과 발길질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강아지-의리-우정
@China news_CCTV

그들은 자동차 타이어는 물론 그 사이에 약한 부분들, 와이퍼 등을 물어뜯기 시작했고 차량에는 이빨자국과 스크래치 자국들이 난무하게 되었습니다.

이 현장은 때마침 그 주변을 지나가던 이웃 주민이 목격한 뒤 카메라로 촬영하여 강아지의 복수극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강아지에게 그 어떤 경고나 강아지를 치우기 위한 노력 없이 강아지의 복부를 걷어찬 남성, 그리고 배를 얻어 맞은 강아지를 위해 한데 모여 복수를 한 의리있는 강아지들. 알고보면 강아지는 누구보다 의리있고 명석하다는 것을 다시 알게 해준 사건입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작은 병아리들을 본 ‘시고르자브종’의 돌발 행동

병아리를 난생 처음보는 강아지가 병아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기 강아지 모습이 SNS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공유되며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공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