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사슴을 입에 물고 있던 암컷 사자의 충격적인 행동

아기 사슴을 입에 물고 있던 암컷 사자의 충격적인 행동

[애니멀프레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메일(DailyMail)은 ‘아기 사슴을 입에 물고 있던 암컷 사자가 선택한 것은..’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암컷 사자
@Daily Mail

이 사연에 따르면 암컷 사자는 태어난지 얼마 되지않아 어미를 잃은 것으로 보이는 아기 사슴을 입으로 물어 가더니 자신의 품안에 안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은 아기사슴을 물고가 잡아먹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이 암컷 사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모두의 예상과 달리 사자는 아기 사슴을 마치 자기의 새끼인 마냥 얼굴을 혀로 정성스럽게 핥아주고 있었던 것이죠.

암컷 사자
@Daily Mail

암컷 사자는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려는 듯이 최대한 정성스럽게 아기 사슴을 핥으며 아기사슴이 움직이는 내내 낮은 자세로 다가갔습니다.

심지어 걸음이 익숙치 않은 사슴을 배려하는 듯이 비틀비틀 걷고 있는 사슴의 발을 옆에서 부축해주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이 사진을 접한 영국의 누리꾼들은 “모성애는 모든 것을 초월한다”, “뭉클한 이야기.. 앞으로 행복하게 살아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11월 24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1월 24일 나의 운세는? 🍀 - 쥐 96년생 고집과 자존심으로 애정발전의 기회를 놓치는 수가. 84년생 일의 능률이 떨어지고 성과가 부실할 수도. 72년생 지지부진했던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