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30, 2022
스타의 펫'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반려견들도 반해버린 그녀의 청순 매력!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반려견들도 반해버린 그녀의 청순 매력!

[애니멀프레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1회 시청률 0.5%에서 7월 14일 기준 시청률 9.5%를 달성하며 유래 없던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박은빈의 이전 출연작 ‘오늘의 탐정’ 종영 기념으로 촬영했던 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은빈 배우는 귀여운 강아지들과 함께 꽃다발을 들고 있는데요.

강아지들은 주변에 사료나 간식거리가 없음에도 박은빈 배우 옆에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박은빈 반려견

누리꾼들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덕분에 알게 된 청정배우! 강아지들도 사람을 잘 알아보고 좋아하나봐요”, “고생길 끝에 드디어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오탐에선 강아지와, 우영우에서는 고래와 함께하네요 ㅋㅋ!”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박은빈은 현재 ENA채널(전 sky라이프)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우영우 역할을 맡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OTT 순위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TV프로그램 8위, 넷플릭스 기준 대한민국 톱10 시리즈 중 1위에 랭크되기도 했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기나긴 굶주림 끝에 잠수함을 본 ‘북극곰’의 반응

지난 1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자신에게 다가온 거대 잠수함을 보고 겁없이 다가온 북극곰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총 120명의 해군을 태운 러시아의 델타급 잠수함은 쓰레기를 버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