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그거 너네 엄마 아니야.." 오리배를 엄마로 착각하곤 졸졸 따라다니는 오리 새끼들

“애들아 그거 너네 엄마 아니야..” 오리배를 엄마로 착각하곤 졸졸 따라다니는 오리 새끼들

[애니멀프레스] 호수 위에 떠 있는 배를 보고 엄마 오리로 착각해 오리배를 졸졸 따라오는 아기 오리들의 귀염뽀짝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오리들은 어미 오리를 뒤따라 가던 중..

유원지를 지나가는 오리배를 보고 기존 행렬을 이탈하여, 새끼 오리들은 오리배 쪽으로 점점 가까이 다가가더니 이내 오리배를 따라다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오리-오리배
@twitter_jm8253

아마도 오리배의 외형과 큰 모습을 보고 ‘대왕 엄마’로 착각한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을 올린 트위터리안은 “야 그거 너네 엄마 아니야”라고 글을 남기며 트위터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사기도 했는데요.

오리배를 따라다니는 새끼 오리들의 귀여운 모습에 누리꾼들은 “양치기 소년도아니고 모야~!”, “오리배를 타면 저렇게 새끼들이 몰리나요? 저도 바로 타러갈게요..”등의 여러 귀여운 의견을 남겼습니다.

안에 있는 사람들도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데.. 과연 새끼 오리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른 것은 몰라도 엄마 오리는 속 타겠어요!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3살 댕댕이를 32살 코끼리가 놀아주는 방법

이 둘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머틀 비치 사파리공원에 있는 코끼리 버틀즈(32)와 래브라도 벨라(3)입니다. 강아지 밸라는 코끼리 버틀즈 위에 올라타서 다이빙을 즐기거나 함께 공놀이를 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