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닮는거야!" 연예 초반일 때와 연예 베테랑이 되었을 때를 보여주는 고양이 사진

“사랑하면 닮는거야!” 연예 초반일 때와 연예 베테랑이 되었을 때를 보여주는 고양이 사진

[애니멀프레스] 인터넷에 ‘연예 초반에서 연예 베테랑이 될 때 생기는일 고양이편’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고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도 많은 분들은 내용을 예상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어떤 내용일 꺼라 생각하시나요? 네. 맞습니다. 바로 남녀의 무게가 같아지는 현상을 말하는 내용입니다.

사람이나 고양이나 연애를 하면 할수록 살이 찌게 되는데요. 원래는 남자만 통통했을 지라도 세월이 지나고 동거를 하다보면 둘의 몸은 어느덧 비슷해지게 되어있죠.

@imgur

실제로 호주의 한 대학교는 이 상관관계에 대해 연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1만 5000여명의 커플과 솔로를 대상으로 유선 인터뷰를 진행한 뒤에 통계를 낸 것인데요.

놀랍게도 조사 대상 커플들의 평균 체중은 1년 사이에 2kg이 증가했으며 솔로보다 커플인 사람의 몸무게가 평균적으로 더 무거웠습니다.

이런 결과와 함께 보니 이 사진이 왜 ‘연예 초반에서 연예 베테랑이 될 때 생기는 일’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어떻게본다면 이 커플이 우람해 진 것은 서로가 서로를 믿을 수 있고 의지한다는 것에 반증일 수도 있겠네요.

살은 언제든 뺄 수 있지만 이렇게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대상과 함께 살찌는 것은 역사가 남다른 것이겠죠!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주인 아이폰을 ‘개껌’처럼 씹어두고 모른척 하다가 딱걸린 강아지

지난 2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시티블로그는 값비싼 아이폰에 온통 이빨 자국을 낸 강아지를 귀엽게 벌준 주인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여성 에스텔레(Estelle)는 퍼그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