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프랑스 첫 아기 북극곰의 탄생에 하늘도 '새하얀 눈'으로 축복해!

프랑스 첫 아기 북극곰의 탄생에 하늘도 ‘새하얀 눈’으로 축복해!

[애니멀프레스]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을 보고 놀란 아기 북극곰의 모습이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쿵!’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날, 중국 CGTN 뉴스(CGTNnews)는 프랑스 동부 뮐루즈 시의 한 동물원에서 태어난 아기 북극곰이 눈을 처음 봐 신기해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CGTV의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에서 아기 북극곰이 태어난 것은 20년 만이여서 이 아기곰의 행동 하나하나는 프랑스 국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관심에 힘입은 동물원 측은 생후 3개월 된 아기 북극곰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공개했는데요.

@CGTNnews

사진 속 아기 북극곰은 익숙치 않은 동물원 시설과 사람들의 과한 관심을 익숙하게 만들고자 잠시 시설 안에 격리를 시켜놨다고 합니다. 그렇게 지내다가 엄마 북극곰과 함께 처음으로 바깥 구경을 한것이죠.

하늘이 녀석의 탄생을 축복한 것인지 이날 하늘에서는 새하얀 눈이 내렸고 아기 북극곰은 자신과 비슷한 색의 눈을 보며 신나 했다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첫눈과도 같은 프랑스의 첫 아기 북극곰! 곰생 잘살아라!”, “새하얀 눈길 걷길!!”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기곰의 출정을 축복해주었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12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2월 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해 주도록 하세요. 너무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60년생 -되로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