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트럭 뒤에 강아지를 묶고 고속도로를 달린 중국 남성

트럭 뒤에 강아지를 묶고 고속도로를 달린 중국 남성

[애니멀프레스] 지난 2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DailyMail)은 중국의 운전자가 차 뒤에 강아지를 매달고 운전하는 영상을 보도해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1일 중국 광둥 성 자오저우 시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빠르게 달리는 트럭 뒤에는 강아지가 매달려 있었습니다. 

트럭에 매달려 가는 강아지는 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온몸을 버둥거리지만 트럭의 빠른 속도에 모든 것이 좌절되고, 결국 몸에 힘이 빠져 바닥에 긁히며 질질 끌려갑니다.

@DailyMail

트럭의 운전자는 “저는 몰랐습니다. 이 강아지는 저의 강아지가 아니고 트럭을 빌렸는데 매달려 있던 것이에요.”라 주장했는데요. 경찰은 이와 관련한 증거와 사건내막을 수사중이라고 전해졌습니다.

다행히 가벼운 부상만을 입은 강아지는 현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건강해졌다고 합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거짓말 같은데..”, “중국에서는 이런 사건이 너무 많아요.” 등의 의견을 나눴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사랑하면 닮는거야!” 연예 초반일 때와 연예 베테랑이 되었을 때를 보여주는 고양이 사진

인터넷에 '연예 초반에서 연예 베테랑이 될 때 생기는일 고양이편'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고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도 많은 분들은 내용을 예상하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