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처음 느껴본 '키스'의 짜릿함에 동공 지진 일어난 허스키

처음 느껴본 ‘키스’의 짜릿함에 동공 지진 일어난 허스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 적극적인 여자친구와 입맞춤하며 온몸이 굳어버린 허스키의 사진이 게재되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허스키 강아지는 여자친구로 보이는 갈색 허스키와 함께 뽀뽀를 하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스킨십에 적극적인 여자친구 강아지는 앞발로 녀석의 얼굴을 잡아 뽀뽀를 하며 스킨십을 시도하고 있는데, 수컷 허싀의 표정이 정말 압권입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느껴본 키스의 짜릿함 일까요? 녀석은 눈이 몽롱해지고 정신이 붕 떠있어 보입니다. 

@imgur

해당 사진은 한 누리꾼이 “우리 집 강아지가 나보다 낫네요..”라는 제목으로 공개한 사진인데요.

작성자는 “솔직히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도 솔로로 지내고 있는데..”라며 “이러라고 붙여놓은게 아닌데 저도 발전해야겠어요..”라 전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부럽습니다. 능력잔데요?”, “저도 부러워요 ㅋㅋ”, “눈빛만봐도 무슨 감정인지 다 알수 있죠..!”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보신탕’집 철창 속에 있던 강아지, 마지막으로 사람에게 손을 뻗었는데..

지난 14일 국내 동물보호단체 동물단체 '다솜'은 군산시 대야면 인근 보신탕집에서 구조된 강아지 설리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앞서 설리는 주인에게 버려져 보신탕집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한때는 누군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