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 없던 '할머니의 틀니'가 발견된 뜻밖의 장소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 없던 ‘할머니의 틀니’가 발견된 뜻밖의 장소

틀니를 사용하던 할머니와 같이 살던 한 청년은 할머니의 틀니가 사라져 집안 곳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오랜시간이 지나도 틀니를 찾을 수 없어 한숨을 쉬며 어디있을지 생각하며 바닥에 앉아 쉬고 있었습니다.

그때 청년의 앞에 웃는 얼굴의 강아지 ‘하루’가 나타났습니다. 하루는 틀니를 찾는 집사가 힘들어하는 것을 공감한 듯이 집사를 바라보며 웃고 애교를 부리있었습니다.

애교부리는 하루를 놀아 주던 집사는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하루의 입을 벌려보는데요! 하루의 입을 벌린 순간 집사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할머니의 틀니가 하루의 입 안에 있었던 것이죠! 그것도, 착용한 채로요.

@twitter

하루의 입안에서 반짝반짝거리는 틀니를 집사가 빼내며 할머니 틀니 실종 소동은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할머니는 틀니를 TV위에 보관했다고 하는데.. 앞으로는 더 주의해서 보관해야 하겠어요!

집사는 두시간이나 틀니를 찾느라 고생했지만 뜬금없는 하루의 개그 콤보에 하루 종일 웃겼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는 후일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11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1월 27일 나의 운세는? 🍀쥐띠 : 머나먼 객지에서 홀로 고생을 하는 형국이다. 1948년생, 두 가지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니 무리일수 밖에 없다. 1960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