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임영웅과 함께 걷는 임영웅 팬카페, 동물복지에도 앞장서··

임영웅과 함께 걷는 임영웅 팬카페, 동물복지에도 앞장서··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에서 동물 복지를 위한 기부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부한 커뮤니티는 임영웅 팬연합 커뮤니티 ‘HERO:ON’인데요.

HERO:ON은 영웅시대 in China,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 임영웅 음원 응원 카페 Heroism, 영웅의 별 등으로 이루어진 팬클럽 연합체 입니다.

이 연합은 임영웅 데뷔 6주년 기념하여 구성원들과 함께 단체 후원을 하기로 정하고 동물 복지 영역에 기부를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많은 후원액이 오가는 지라 여러 기부처들을 알아보고 최종적으로 ‘동물자유연대’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동물자유연대는 방송, 전시, 동물 쇼와 기타 프로그램 들에서 동물의 윤리적 문제가 발생 하는 것을 지적하며 시정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 후원은 동물자유연대와의 협의로 동물 구호에 가장 필요한 물품들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반려동물 영양 회복식 173캔과 습식캔 130Kg, 고양이사료 400kg과 강아지 사료 700kg 등 총 1300여 Kg의 습식캔과 사료가 전달되었습니다.

긴급히 구조를 해야하는 동물들은 대부분이 영양이 없는 상태이거나 여러 날을 굶어 예민해져 있는 상황이 많아, 이번 물품 후원은 자원봉사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후원회의 슬로건은 임영웅의 애칭 웅냥이를 담아 ‘웅냥이의 친구들을 구해주세요’로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기부에 참여한 팬들은 “가끔씩 임영웅과 동물들의 캐미가 좋아보였는데.. 상상과 딱 맞는 기부행사에요!”, “음반이 아니라 동물 후원이라니.. 신박하고 재밌는 경험이였습니다” 등의 열띈 반응을 보였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아무도 몰랐던 알파카의 ‘반전 몸매’

흔히 '뚠뚠이 동물'로 불리우며 귀염둥이 동물로 사랑받던 알파카의 충격적인 '반전 몸매'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뚱뚱하고 귀엽던 알파카의 모습이 사실은 털로 감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