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진을 보고 처음으로 떠오른 것은 무엇인가요? 테스트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사진을 보고 나서 첫 번째로 떠오른 대상이 무언인지 답하면 되는건데요.
누군가는 숲을 보기도하고 누군가는 입술을 보기도 합니다. 또 다른 누군가는 뿌리를 먼저 인지하기도 하구요.
떠오른 대상에 따라 테스트를 응시한 여러분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연상에 따른 장단점이 맞을 수도, 아닐 수도 있지만 맞다면 자신을 객관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면 어떨까 싶습니다.
‘숲’이 가장 먼저 보였다면? 숲을 찾은 여러분들은 매우 야심찬 사람입니다. 선견지명을 잘하며 안목이 좋다고 평가받기도하죠.
문제 해결에도 솜씨가 좋아 주변인들은 당신의 깊은 통찰력을 놀라워 하곤 합니다. 하지만, 폐쇄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 처음 보는 사람들이 다가가기 힘들어 하곤 하죠.
하지만 그들도 당신과 친해진다면 당신만큼 신뢰하고 듬직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뿌리’가 먼저 보였다면.. 뿌리를 찾은 당신은 활기차고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항상 목표하는 바가 분명하며 그것을 위해 계획적으로 접근하고, 꼭 성취해냅니다.
전략이 깊고, 단호해 사람들이 믿고 따르며 약점이 없는 사람이라고 평가받곤 합니다. 이런 특징으로 맡은 일을 항상 개선하며 비현실적인 꿈도 꼭 이뤄내 상당히 지적이며 환경에 민감합니다.
‘입술’이 먼저 보였다면? 입술을 가장 먼저 본 사람들은 객관적인 성향이 짙은 사람입니다.
자신이 있는 위치, 주변에서 자신이 편함과 애정을 얻는 것들을 찾아내며 단순한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약속을 지키는 것에 철저하고 매사 감정에 솔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정성이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며 복잡한 것과 아첨, 과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