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아기사슴을 본 사냥개가 보인 뜻밖의 반응

아기사슴을 본 사냥개가 보인 뜻밖의 반응

최근 사냥개와 사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관계가 미국의 미디어 매체 ‘NBC’에 소개되며 미국 전역에 소개 되며 많은 미국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사냥개 ‘지브로’를 데리고 산을 배회하고 있던 지브로와 지브로의 주인은 큰 비명소리를 듣게 되었는데, 사냥개 지브로가 소리가 나는 방향으로 달려갔습니다.

빠르게 달려나간 지브로를 쫒아 지브로의 집사가 도착한 장소에는 어미를 잃은 것으로 보이는 작은 사슴이 있었죠. 지브로와 지브로의 주인은 오랜시간 어미 사슴을 기다렸으나, 어미는 오지 않았습니다.

어미를 잃은 것이 확실해보이는 작은 사슴을 데리고 지브로와 지브로의 집사는 사슴을 보호해주기 위해서 녀석을 데리고 산을 내려왔습니다. 

산에서 내려오고 녀석은 새로운 이름이 붙었는데요. 이름은 바로 ‘버튼’! 버튼은 지브로 가족에게 구조된 후에 지브로와 농장에서 살며 최고의 친구가 되었습니다.

지브로 패밀리 덕분에 버튼은 빠르게 회복하였고 산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녀석은 지브로와의 추억 때문인지 자주 산에서 내려와 인사를 하곤 했는데요.

그렇게 평소와 같던 어느날.. 지브로의 가족들은 지브로가 데려온 선물인 ‘이것’을 보고 까무러치게 놀라게 됩니다. 어떤 선물이길래 가족들이 이렇게나 놀란 것일까요?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11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1월 28일 나의 운세는? 귀하의 주장만 너무 내세우다 보면 오해가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48년생 : 예의를 바르게 갖추고 도리에 어긋나는 일이 없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