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결혼 후 역변하기 전 남편의 사진을 본 친구들의 반응

결혼 후 역변하기 전 남편의 사진을 본 친구들의 반응

결혼 후 몰라보게 변해버린 남편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사진을 공유한 아내와 그 친구들이 남긴 댓글들이 이를 구경하던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최근 중국의 언론 매체 인민망은 친구들에게 ‘혹시 너 다른 남자랑 재혼했니?’라는 의심을 사고 있다는 한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두 장에는 묘하게 닮았지만 너무도 다른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왼쪽 사진엔 날씬한 몸매에 우수에 찬 눈빛을 가진 잘생긴 청년이, 오른쪽 사진엔 배도 조금 나오고 통통한 얼굴을 자랑하는 평범한 ‘아저씨’가 보였죠.

분명 아내가 남편의 4년 전·후라며 공개한 사진인데, 두 사진 속 남성은 도저히 같은 사람이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다른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너무나 달라진 그의 모습에 사람들은 이목구비를 하나하나 자세히 뜯어보고 나서야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 4년 만에 역변(?)한 남편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 제 남편을 보는 것 같다”, “푸근해 보이는 지금이 더 보기 편한걸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이후 해당 게시글에는 역변(?)한 남편의 사진을 인증하는 댓글들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중 한 누리꾼이 “아직 미혼인데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가요?”고 묻자 중국 유부녀들은 “믿기 힘들지만 실화입니다”라며 각자 남편의 결혼 전후 사진을 앞다투어 공개했는데요.

실제 공개된 사진 속 남편들은 하나같이 결혼 전 훈훈한 외모에서 결혼 후 확연히 달라진 푸근한 외모를 자랑했죠.

남편들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들 행복해서 살이 찌는 듯”, “남편들의 역변은 어쩔 수 없나 보다”, “세월의 독을 맞았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주인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몸보다 큰’코브라’와 맞서 싸워 주인을 구한 강아지

최근 태국 매체 카오소드는 코브라로부터 주인을 지키기 위해 목숨 바쳐 싸운 강아지의 가슴 뭉클한 소식을 전했는데요. 태국 빠툼타니 지역에 거주하는 54세 여성은 흰 색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