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흑인소년 vs 금발여성.. 누가 먼저 보였나요?

[심리테스트] 흑인소년 vs 금발여성.. 누가 먼저 보였나요?

 “어떤 사람이 먼저 보였나요?” 여러분이 선택한 인물에 따라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진짜 성격’테스트가 여기 있습니다!

최근 베트남 매체 소하는 비극적인 상황에 처한 두 친구의 모습을 얼굴에 담은 남성이 새겨진 그림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그림은 착시 미술의 대가인 우크라이나 아티스트인 올렉 슈프락(Oleg Shuplyak)의 작품으로, 숨겨진 성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도 종종 사용되곤 합니다.

한 장의 그림에는 두 가지 상황이 오묘하게 섞여 있는데, 어떤 쪽을 먼저 발견했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으로 구분하는 것인데요. 테스트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그림을 보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단발의 남성 또는 금발의 여성과 그 곁을 지키는 흑인 남성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끝이죠!

무엇을 먼저 봤든, 선택했든 안좋을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림 속 무언가를 빤히 응시하고 있는 듯한 남성을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냉철하고 논리적인 사람일 확률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평소 행동이 조심스럽고 신중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사려 깊다는 말을 자주 듣곤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림에서 누워있는 금발의 여성을 보고 충격에 빠진 한 소년을 포착했다면.. 자상하고 다정한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사 친절한 태도로 남을 대하며 일관하며 언제든 다른 사람의 일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라는 의미죠! 그런 여러분의 성격 덕분에 주변 친구들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어하며 여러분 역시 이런 상황에 행복감을 느낍니다.

글 l 애니멀프레스팀

ⓒ 인간과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매거진, 애니멀프레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많이 본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12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2월 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해 주도록 하세요. 너무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60년생 -되로 주고...